halong travel

[국내여행/담양여행] 담양가볼만한곳 사주카페, 모과향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국내여행/담양여행] 담양가볼만한곳 사주카페, 모과향기

코코하롱 2020. 1. 15. 11:24

안녕하세요 :-)

코코하롱 입니다

오늘은 담양의 사주카페로 유명한

모과향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용

⊂˙∇˙⊃

 

 

 

 

 

 

담양 사주카페 모과향기는

전남 담양군 봉산면 곡정길 63에 위치해 있어요!

지도 첨부할게요

 

 

 

 

 

 

 

 

 

 

 

 

 

흔히 알고 있는 담양 여행지인

죽녹원, 메타세콰이어길, 메타프로방스, 관방제림과는 다른

곡정이라는 시골마을 안에 위치해 있지요

그래도 배차간격 30분 정도 되는

버스 한대를 타면

뚜벅이도 가능한 여행지랍니다!

도전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아용ㅎㅎㅎㅎ

 

 

 

 

 

 

 

 

 

 

 

 

저와 친구는 길을 조금 해매서

가는 길에 진정한 시골풍경을 볼 수 있어요

밭, 비닐하우스, 들꽃...ㅎㅎㅎㅎ

그래도 예쁘고 공기가 좋아서 행복했어요!

 

 

 

 

 

 

 

 

 

 

 

분위기는 할머니집 같았어요ㅎ

갈대가 진짜 많았는데

사진이 실물보다 안예쁘네요ㅠㅠ

 

 

 

 

 

 

 

 

 

 

 

내리실 버스 정류장은 곡정이에요!!

이렇게 생겼습니당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배차간격이 30분 마다 있어요

버스 안다닐까봐 겁먹지 않으셔도 된답니다ㅎㅎ

 

 

 

 

 

 

 

 

 

 

진짜 시골마을이라서ㅋㅋㅋㅋ

저렇게 지푸라기를 실은 트럭도 보았고,

경운기를 모는 할아버지도 볼 수 있었어요

 

 

 

 

 

 

 

 

 

 

 

 

갈대가 너무 예뻤어요ㅜㅜ

나중에 확인을 해보니

핸드폰 갤러리에 갈대만 수십장이 찍혀 있었다는,,

 

 

 

 

 

 

 

 

 

 

 

이제 열심히 모과향기를 찾아 걸어갑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약 10분 ~ 15분 직진해서 걸으면 되요!

 

 

 

 

 

 

 

 

 

 

 

 

그렇게 가다보면 이렇게 강아지가 반겨주는

모과향기에 도착한답니당!

 

 

 

 

 

 

 

 

 

 

사람을 정말 좋아하고 잘 따르는

모과향기의 마스코트 해피에요!

들어가자마자 마당에서 달려나오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심쿵 

 

 

 

 

 

 

 

 

 

 

해피 너무 귀엽죠

완전 개구쟁이에요ㅎㅎㅎ

사진으로는 표현할 수가 없어서

동영상으로 게시합니다!

 

 

 

 

 

 

 

 

 

 

한참동안 해피랑 놀다가

드디어 들어간 사주카페!!!

해피는 들어오면 안되는 걸 알고 있나봐요ㅠㅠ

문 밖에서 꼬리를 흔들면서 보고 있네요

 

 

 

 

 

 

 

 

 

 

 

들어가서 먼저 음료를 주문했어요

저는 복분자 에이드를 시켰습니다!

메뉴가 독특했어요

 

사주도 본다고 말씀드렸더니

 앞사람이 진행중이셔서

조금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동안 음료도 마시고 해피랑 놀다오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ㅎㅎ

 

 

 

 

 

 

 

 

 

 

 

 

 

또 보고 싶어요 해피...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드디어 저희 차례가 되고,

사주보는 방안으로 들어갔어요

사주는 약 1시간정도 진행되었어요

정말 꼼꼼하게 봐주셔서 놀랐어요!!

사진에 보이는 프린트물이 보이시나요?

 

2장정도 출력해서

 정말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진짜 짱이었어요

 

왜 어르신들이 멀리서 찾아오시는지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

담양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담양이색카페 사주카페로 모과향기 추천드려요!

 

 

 

 

 

 

 

 

 

 

 

 

 

 

그럼 여기까지 담양에 위치한 사주카페 <모과향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