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ng travel

[나주 혁신도시 맛집] 홀리어스 더뷔페 디너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주 혁신도시 맛집] 홀리어스 더뷔페 디너 후기

코코하롱 2020. 1. 17. 16:25

안녕하세요 :-)

코코하롱 입니다

오늘은 나주 혁신도시 맛집으로 유명한

홀리어스 더뷔페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용

⊂˙∇˙⊃

 

 

 

 

 

 

 

 

 

 

 

 

나주 홀리어스 더뷔페는

월요일 정기휴무이고

매일 11시 30분 ~ 21시 까지 영업합니다!

 

요금은 평일 or 휴일

런치 or 디너로 구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주소는 전남 나주시 배멧2길 43 403호이고

지도 첨부하겠습니다 ㅎㅎㅎ

 

 

 

 

 

 

 

 

 

 

 

 

 

 

 

 

홀리어스 더뷔페는 건물의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전용 엘레베이터와 일반 엘레베이터가

바로 옆쪽에 따로 구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홀리어스 더뷔페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동문을 지나면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고

많은 좌석이 있으니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ㅎㅎ

 

 

 

 

 

 

 

 

 

 

 

 

현재 홀리어스 더뷔페에서 생일 예약 시

꽃다발과 수제 케이크롤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의 생일을 서프라이즈로 준비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소 3일 전에 예약이 필요하다고 하니 주의하시고,

곧 생일이신분은 참고하세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뷔페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각종 초밥이 진열되어 있는 sea food 코너 입니다

정말 일반 뷔페와는 다르게 많은 종류의 초밥이 구비되어 있고,

맛 또한 좋았습니다

추천추천

 

 

 

 

 

 

 

 

 

 

 

 

 

 

sea food 코너 옆에는 sushi 코너가 있습니다.

참치회와 연어회,,,

제 사랑들이 바로 여기 있네요 ♥

맛 또한 좋았습니다!

남자친구는 참치회만 엄청 가져다 먹었답니당ㅋㅋㅋㅋ

 

 

 

 

 

 

 

 

 

 

 

 

 

 

 

이어서 hot dish 코너와 pizza&pasta 코너가 있습니다.

음식마다 덮게가 준비되어 있어서 따뜻한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ㅎㅎ

특히 피자가 상상했던 맛이 아니라

바삭바삭하고 쫄깃쫄깃한 페스츄리를 먹는 느낌이었답니다 :-)

기대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져로 맛보기 좋은 크림스프와 단호박 죽도 있었어요!

취향대로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healthy food 코너도 있어서 어르신이나 손님을 모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self bar는 어쩌면 메인요리인

샤브샤브를 위한 재료들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각종 해산물 부터 신선한 채소들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었답니다 ㅎㅎ

 

 

 

 

 

 

 

 

 

 

 

 

 

 

 

샤브샤브 또한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샤브샤브를 위한 소스는 뒤쪽에 있답니다 :-)

 

 

 

 

 

 

 

 

 

 

 

 

 

 

 

이곳은 fried dish 코너입니다

각종 튀김요리들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뷔페 음식이 너무나도 다양해서

코너 소개만 해도 너무 오래 걸리네요

ㅎㅎ

 

 

 

 

 

 

 

 

 

 

 

 

 

 

그리고 눈이 너무 즐거웠던

dessert 코너 입니다!

디저트들이 정말 너무 귀엽고 깜찍했어요

그리고 인절미 옆의 호박떡 정말 맛있었어요

베스트 디저트 였답니당

다음에 방문하면 또 먹고 싶을 것 같아요!

 

 

 

 

 

 

 

 

 

 

 

 

 

 

 

 

여긴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었어요

롯*** 소프트 아이스크림보다 더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옆에 준비된 초코/딸기 시럽을 뿌려서

섞어드시면 됩니당

 

 

 

 

 

 

 

 

 

 

 

 

 

 

 

 

 

이곳은 메밀국수와 밥이 준비 되어 있었어요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제가 홀리어스 더뷔페에서 놀랐던 점은

차 종류가 정말 다양했다는 것 입니다!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좋으실 것 같습니다ㅎㅎ

 

 

 

 

 

 

 

 

 

 

 

 

 

 

 

 

 

 

 

자 이제 접시에 담아보겠습니다

º∀º♬

 

 

 

 

 

 

 

 

 

 

 

 

 

 

 

 

 

 

 

 

 

초밥들을 먼저 종류별로 담아보았어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색도 예쁘고 정말 맛있었어요ㅎㅎㅎ

 

 

 

 

 

 

 

 

 

 

 

 

 

 

 

 

 

 

 

 

튀김요리, 파스타, 피자, 치킨 또한

실망스럽지 않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거 말고도 먹을 음식이 많아서

한번만 가져다 먹었어요!

 

 

 

 

 

 

 

 

 

 

 

 

 

 

 

 

 

 

 

샤브샤브도 준비했습니다!

이것저것 담아 끓이다보니

국물맛이..... 끝내줬어요!!!

 

 

 

 

 

 

 

 

 

 

 

 

 

 

 

 

 

 

 

잘 익은 샤브샤브를 건져 소스에 찍어먹으면

입 안에 부드러움이 맴돌았어요

샤브샤브도 최고최고

 

 

 

 

 

 

 

 

 

 

 

 

 

 

 

 

 

 

 

이번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회와 참치회에요!!

연어도 정말 부드러웠고

참치 또한 김에 말아 먹으면 고소함이 느껴져서 행복했어요ㅠㅠ

진짜 맛있었어요

 

 

 

 

 

 

 

 

 

 

 

 

 

 

 

 

 

 

 

열심히 먹다보니 슬슬 배가 차오르기 시작해서

디저트와 요플레, 아이스크림을 가져왔어요!

최대한 다양하게 가져왔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호박떡 최고,,,ㅎ

 

 

 

 

 

 

 

 

 

 

 

 

 

 

 

 

 

나주 혁신도시 맛집

홀리어스 더 뷔페에서

평일 디너 성인 2인이면

대략 5만원 정도 나오네요!

아깝지 않았어요 ㅎ

 

 

 

 

 

 

 

 

 

 

 

 

 

 

 

 

 

나올 때 홀리어스 더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주셨어요ㅎㅎ

 

 

 

 

 

 

 

 

 

 

 

 

 

 

 

그럼 여기까지 나주혁신도시맛집 <홀리어스 더뷔페>포스팅 이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mments